에티오피아항공

에티오피아 로고

에티오피아항공 메뉴

회사소개이미지

에티오피아항공 공지사항

left메뉴

공지사항

에티오피아 항공 공지사항

에티오피아 항공 공지사항
공지사항 상세보기
분류 공지사항 작성일 2017.11.30
제목 [FAQ] 에티오피아 항공 웹사이트 예약을 위한 안내
1 원화 (KRW) 결제 요청방법
웹사이트에서 원하시는 스케쥴의 예약을 진행하고 결제 Page가 나오면 2번째 옵션인 '기타' 또는 'Hold reservation and pay at agent' 를 선택합니다. 
예약코드/RESERVATION CODE가 생성되면 저희 에티오피아 항공 서울사무소로 전화 또는 메일로 알려주시고 저희가 결제대행 가능여부를 확인 후 결제방법을 다시 안내해드립니다. 
단, 여행이 시작되는 첫번째 구간이 한국출발인 경우에 한하여 가능하며, 항공권의 구매조건인 변경 또는 환불수수료(환불가능여부포함) 등의 조건을 숙지하고 동의하셨다는 전제 하에 진행해드립니다. 
2 서울사무소에서의 결제방법
* 현금결제 - 기본적으로 Pay at agent 선택은 현금결제 요청시의 옵션입니다. 연락주시면 송금계좌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. 
* 카드결제 - 국내의 은행 또는 카드사에서 발급되었으며, 해외브랜드인 Master/Visa/Amex/Dinus 제휴카드가 가능합니다. 
체크(Debit) 카드도 위 제휴브랜드이면 가능합니다. 
해외에서 발행된 카드는 서울사무소에 내방하시어 카드리더기에서 결제해야 됩니다. 
3 3자 카드 결제불가
기본적으로 탑승자 본인의 카드로만 결제가능합니다. 카드소유주가 가족관계이거나 법인카드인 경우 탑승자와의 관계 증명이 가능한 서류가 제출되어야 합니다. 
서류로 증명되지 않는 3자관계의 카드결제는 불가합니다. 
4 회원가입 하지않고 예약가능합니다. 
5 영문이름 입력시 주의사항
FIRST NAME = GIVEN NAME = 이름
MIDDLE NAME 한국인은 입력하지 않습니다. 
LAST NAME = SURNAME = FAMILY NAME = 성
참고 'co.kr' 사이트에서 연결되는 링크에서의 예약은 안정적이지 않을수 있으므로 본사직영인 '.com' 사이트에서 예약진행을 권장합니다. 
웹사이트는 아프리카의 에티오피아 항공 본사 운영 및 관리되는 해외구매 사이트이며, 서울지점에서 관리하지 않습니다. 
웹사이트에서의 카드결제 오류의 경우, 서울사무소에서 전혀 도움을 드릴 수가 없으니 항공사 본사로 직접 문의해 주셔야 됩니다. 


첨부파일

목록보기